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27일 선착순 계약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투시도. (사진= 진흥기업)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이 오는 27일부터 만 19세 이상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선착순 지정 계약에 돌입합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은 전라북도 군산시 경장동 504-4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주상복합 단지입니다. 지하 3층~지상 39층 2개 동, 전용 59~191㎡ 아파트 275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84㎡ 26실 등 총 301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시행사는 한국자산신탁, 시공사는 효성그룹 진흥기업입니다.
 
단지 바로 앞에 군산 중심지를 관통하는 번영로가 위치했으며, 인근 군산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합니다. 고속·시외버스터미널, KTX군산역도 인접했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몰,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보건소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습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미장동 도시개발구역이 개발 중이며 500병상 규모의 상급종합병원인 '군산전북대병원'이 2027년 개원 예정입니다. 또 군산시청과 군산세무서, 검찰청, 지방법원 등 관공서와 공공기관, 복지시설도 밀집돼 있어 직주근접성도 갖췄습니다.
 
도보 거리에 군산동초, 미장초, 진포중, 군산고, 군산제일고 등 교육시설도 위치합니다. 또 토성산, 매미산, 통매산, 군산수송공원 등 녹지공간과 금강으로 이어지는 경포천 산책로도 마련됐습니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