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미국 IDEA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위닉스(044340) (10,180원 ▲40원 +0.39%)는 15일 컴팩트건조기가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2 디자인 어워드'에서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힌다. 미국 IDEA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위닉스는 일상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이용상의 작고 세심한 디테일까지 소비자를 배려하는 기능 중심의 명료한 디자인을 통해 제품 외관 디자인, 구조적인 설계 등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사진=위닉스)
 
신제품 컴팩트건조기는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줄였다. 혼자서도 손쉽게 원하는 공간에 설치 가능하고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집안 어디에나 놓아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디자인 중심 경영을 통해 제품의 기능과 가치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일관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해 신뢰감과 편안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을 목표로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