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29CM서 단독 할인행사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생활가전 위닉스(044340)가 오는 25일까지 셀렉트샵 29CM에서 컴팩트건조기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위닉스의 컴팩트건조기. (사진=위닉스)
 
컴팩트건조기는 정상가 대비 2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29CM에서 판매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원권 신세계상품권이 증정된다.
 
컴팩트건조기 모델은 지난 8월말 출시해 온·오프라인을 합쳐 한달 만에 1만대 판매를 돌파한 제품이다.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컴팩트건조기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줄여 혼자서도 손쉽게 원하는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
 
온도·습도 센서를 적용해 옷감 상태를 센서가 감지해 자동으로 건조시간을 조절한다. 살균코스에서는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이상(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실험 결과) 박멸한다. 표준건조는 2.5kg, 최대건조는 4.0kg까지 가능하다.
 
위닉스 관계자는 "20대, 30대 여성 사용자가 많은 29CM와의 협업을 통해 위닉스가 추구해 왔던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을 담은 미니건조기(컴팩트건조기)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